[서울융합] 사회복지법인 명휘원에 손제정젤 3,000점을 기부하였습니다.

조회수 : 26

공고
작성일 2021.11.10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중소기업융합서울연합회 사회봉사단과 중진공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11월 2일, 사회복지법인 명휘원을 방문하여 2,000만원 상당의 손세정제 3,000점을 기부하였습니다.

 

기부 물품은 신정은 (주)에코먼트 대표(FOR1회 소속)께서 후원해 주셨습니다.

 

명휘원을 방문한 자리에서 우리 일행은 뜻밖의 감동적인 선물을 받았습니다.

지난 2년 6개월간의 교육끝에 어렵게 바리스타 자격증을 딴 명휘원 장애인 아이들로부터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제공받은 것입니다.

 

어눌하지만 배운대로 주문을 받고 그 내용을 기록하여 주방에 전달하고, 로스팅된 커피를 주문했던 우리들에게 정성껏 갖다 주는

그 아이들의 모습은 저희 모두에게 가슴벅찬 감동을 안겨 주었습니다.

 

귀한 환영 이벤트를 열어주신 명휘원 방미애 원장수녀님과 아이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내년엔 직접 몸으로 봉사하는 그 날이 오길 기대하며 아쉬운 맘을 뒤로 하고 명휘원을 나섰습니다.

 

오찬 뒷풀이비용을 스폰해 주신 강원중 사회봉사단 감사님(이목회 소속)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병하 중진공 서울지역본부 팀장 / 방미애 명휘원 원장수녀 / 신정은 대표 / 최은석 중소기업융합서울연합회장)


  (김경곤 연합회 사무총장 / 이병하 팀장 / 방미애 원장수녀 / 신정은 대표 / 최은석 회장 / 강원중 대표 / 사무국장 / 그리고, 명휘원 보배들)